영등포 곱창 맛집 : 곱창팩토리 진짜 리얼 소곱창 맛을 느끼고 싶다면!!

2021. 4. 30. 07:42카테고리 없음

외식 자주 안하는 스타일인데 영등포 살면서 여기는 꾸준히 먹어요! 오랜만에 들렸는데 위생도 너무 좋고 맛도 변함 없네요. 특히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아요. 번찬하세요 !

곱창팩토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7-25

 

한우 소곱창 20,000
한우 대창 18,000
소막창 구이 18,000
곱창모듬 구이 19,000
한우염통 10,000
치즈볶음밥 5,000
볶음밥 3,000
치즈감자떡사리 5,000
감자떡사리 3,000
소주 4,000
맥주 4,000
에이슬 4,000
이슬톡톡 4,000
막걸리 4,000
매화수 5,000
소막창 18,000

'곱창팩토리' 블로그 리뷰

[맛집] 영등포 맛집 - 곱창 팩토리

눈꽃 한우곱창 드셔보셨어요? 영등포에 자리한 " 곱창 팩토리 "에 가보았어요. 가게 자체가 넓은 편은 아니에요. 그렇지만 2층으로 이어져 있어요. 보시다시피 창문이 커 활짝 열고 먹음 연기도 잘 빠져나가고 시원하게...

영등포 한우 소곱창 맛집 :: 곱창 팩토리

안녕하세요 월요일에 친구랑 방문한 영등포 소곱창 맛집입니다:) 영등포 한우 소곱창 맛집 :: 곱창 팩토리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9-1 (영등포동3가 5-9) 전화번호 : 02-2068-3325 영업시간: 매일 13:00 - 02:00 구홍쓰가 일...

영등포◆ 영등포 먹자골목 볶음밥마저 맛있는 소곱창맛집 ◇곱창팩토리

영등포◆ 영등포 먹자골목 볶음밥마저 맛있는 소곱창집 ◇곱창팩토리 일요일 저녁! 저녁으로 간단하게 칼국수 먹고 곱창먹고싶다던 엄마랑 다녀온 곱창팩토리 ~ 영등포(먹자골목)에 곱창집 꽤나 많은대 먹고...

영등포역 곱창 맛집 곱창팩토리 ★

안녕하세요 저는 정말 곱창 마니아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곱창 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영등포역 곱창 팩토리입니다. 우선 입장하면, 요렇게 메뉴판이 보이고요, 곱창은 1인분에 20,000원 모듬은 19,000원입니다....

압구정 곱창 맛집, 압구정 팩토리에서 곱창 격파

수원사는 나로서는, 서울사는 친구들 만날래면 압구정 혹은 강남이 최고다. 분당선 타면 한시간도 훨씬 넘게 가야하는데....갱냄.... 너무 먼 그곳 갱냄..... 수원역에서 기차타면 압구정까지는 30분도 안걸린다. 그래서 압구정...

영등포 곱창골목 [곱창팩토리] 볶음밥이 미쳤음 'ㅅ'

영등포 곱창 맛집 강추!!!! 영등포 곱창골목이라고 하는 곳 한가운데 있는 곱창팩토리ㅎㅎㅎ 친구가 근처에서 일해서 친구 보러갈 겸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함 곱창팩토리 퇴근 10분전에 전화해서 곱창먹으러 가자고 한건데...

영등포역 맛집 곱창팩토리

한때 여행이야기만 썼는데 요즘은 먹는 이야기만 하는 쬬하 뭔가 블태기가 자주오기도 하고 일주일에 맛집은 일주일에 두번이상 쓰면 안된다해서 뭘 써야하나 고민 하다가 쓸게 없어 에라모르겠다 하고 쓰는 포스팅...

영등포 곱창 맛집! [곱창팩토리]후기 인생 소곱창 맛집 곱이가득

곱창팩토리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6 (영등포 시장역 3번 출구에서 459m) 매일 13:00 - 02:00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무) 단체석, 예약 가능 ☎)02-2068-3325 안녕하세요~ 먹.잘.알 윤디입니다 저는 정~말~ 곱창을 좋아하는데요...

나의 최애맛집 영등포곱창맛집 곱창팩토리 영등포역맛집 영등포밥집...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부산여자 혜야입니다❤️ 제 최애 곱창집을 소개합니다 이 글만 보고 네이버길찾기 바로 키고 쵸로로 가셔도 성공입니다ㅋㅋㅋ 작년에 1,2층 합쳐서 테이블13개정도 됐던거 같은데 곱창 많이...

곱창팩토리

(별: 4) 친절함, 앞치마랑 물티슈 챙겨주심, 초벌해서 나옴 곱창모듬(220g): 19,000 _떡, 염통, 곱창, 대창, 막창, 부추 아래 김치 있음 볶음밥: 3,000 소주: 4,000 *화장실 별로 영등포역 근처에서 곱창집 찾는데 체인점이...

영등포 곱창 맛집 다이어트 포기하고 향한 곱창팩토리 에서 친구가...

다이어트 포기하고 향한 영등포 곱창 맛집 곱창팩토리 친구만 신났습니다. ㅠㅠ 너무 신났네요....내 친구. 안하던 짓까지.....얌전한 아이라 저런짓 잘 안하는데....ㅠㅠ... 곱창이 넘 먹고 싶다는 친구의 사무실근처인...

영등포 곱창집~ 저렴한 곱창팩토리 !

미어나루에요 ㅋㅋ 한동안 뜸했던 테이스트 탐방:) 간만에 먹방포스팅을 가져왔답니다! 미어나루가 좋아하는 무수한 음식들중 당당히 탑에 위치해있는것중 하나가 바로 곱창이에요! 곱.창! 그중에서도 소곱창은 아무래도...

[영등포 맛집] 영등포 곱창 맛집찾아? 여기야 여기

퇴근 후에는 스트레스도 받고 피곤하기도하고 몸이 천근만근 바로 고 투더 홈 하고싶지만 아주아주 맛있는 저녁을 먹고나면 기분이 사르르 좋아지는 것이 퇴근길이 더욱 활기차게 마무리되기도 한다. 작년 한 해 곱창...

영등포 곱창 맛집 리모델링 하고 방문 : 곱창팩토리

곱창팩토리 19.11.14 이직하고 다같이 만난 여동 #곱창팩토리 항상 만날때 그냥 가운데이기도 하고 각자 일하는 위치가 달라서 영등포! #영등포곱창맛집 우연히 한번가고 너무 맛있어서 맨날감 이날은 조금 늦엇더 부대찌개...

영등포 곱창 _ 곱창팩토리

한동안 곱창을 끊었었던 저 ㅠㅠ 그치만 요즘 기력이 딸리기 시작하면서ㅋㅋㅋㅋㅋ 곱창먹방을 시작했어요+.+ㅎㅎ 며칠전 다녀온 영등포 곱창! 곱창팩토리가 그 시작이었답니다 ㅎㅎ 영등포 곱창 팩토리의 메뉴에요! 저는...

내가 사랑하는 강화걸즈

명확하진 않지만 어느 시절부터 나는 인복 하나는 타고났구나 하고 깨달았다. 병원을 밥 먹듯이 다니던 내가 비록 건강한 몸은 가지지 못했어도 나는 참 행복한 아이구나 하고 느낄 수 있었던 건 다 내 주변 사람들...

<서울 영등포동(영등포역)맛집>곱창팩토리

인천,서울,경기사는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모였어요. 인천은 전구입니다ㅋㅋㅋ 만나기편하게 1호선라인으로 곱창맛집을 검색해보았는데 역근처에 괜찮아보이는곳이 많지 않더라고요. 그나마 찾은곳이 이곳이였어요ㅋㅋ...

[영등포맛집]곱창이 부드러운 영등포 곱창맛집 곱창팩토리

혜겨미가 강추한 영등포 곱창팩토리 한동안 곱창 질긴데서만 먹어서 잘 안먹게 됐었는데 여긴 넘 부드럽다해서 가보았다 ㅎㅎ 소맥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 모듬하나 곱창하나였나? 옛날에 영등포 곱창이야기 자주...

영등포 곱창 맛있는곳 찾았어

영등포 곱창 맛있는곳 찾았어 나는 곱창을 엄청나게 좋아함. 결혼 전에는 1주일에 5번씩 먹을 정도로 곱창 사랑이 대단하였음.ㅋㅋㅋ 하지만.... 곱창이나 남의 내장종류를 전혀 못먹는 남편과 결혼 한 뒤 곱창을 자주...

[일상]- 영등포 곱창팩토리/12학번/신기루황소곱창/스타벅스

Previous image Next image 대학동기들과 함께 (사랑해요 12학번) 영등포에서 만나서 맛나다고 한 영등포 곱창팩토리에서 곱창 및 대창 및...조지기 친구들 4년 만에 만나는데 얼굴들이 한결같다 나이를 안먹는 친구들,, 각자...

영등포맛집, 영등포곱창맛집, 영등포곱창팩토리, 곱창팩토리, 눈꽃한우곱창, 곱창집추천, 볶음밥, 영등포맛집, 영등포역맛집, 영등포곱창, 영등포역소곱창, 영등포역소곱창맛집, 영등포소곱창, 한우소곱창, 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팩토리, 영등포한우소곱창전문, 영등포한우소곱창팩토리, 영등포대창, 영등포역대창, 영등포역곱창, 장수막걸리, 포장마자, 낭만에대하여, 최백호, 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맛집, 영등포맛집, 영등포소곱창, 영등포곱창, 영등포소곱창맛집, 곱창팩토리모듬곱창, 곱창집볶음밥, 압구정곱창, 입구정곱창맛집, 압구정곱창집, 압구정곱창팩토리, 압구정맛집, 곱창팩토리, 압구정역맛집, 곱창팩토리, 영등포맛집, 영등포역맛집, 영등포곱창, 영등포, 곱창, 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 곱창맛집, 소곱창맛집, 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맛집, 영등포곱창, 영등포소곱창, 영등포소곱창맛집, 곱창팩토리영등포, 영등포역곱창, 영등포역소곱창, 서울곱창맛집, 서울소곱창맛집, 곱창팩토리맛집, 서이추환영, 곱창볶음밥, 영등포시장곱창, 영등포시장역곱창, 영등포시장소곱창, 영등포시장곱창팩토리, 영등포시장역곱창팩토리, 영등포시장역소곱창, 타임스퀘어소곱창, 타임스퀘어곱창, 영등포소방서곱창, 영등포먹자골목곱창, 영등포먹자곱창, 영등포먹자골목소곱창, 영등포먹자소곱창, 김안과병원곱창, 영등포맛집, 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역맛집, 영등포곱창집, 영등포술집, 영등포밥집, 서울곱창맛집, 영등포역근처, 영등포곱창, 영등포곱창맛집, 곱창팩토리, 영등포역, 곱창, 생간, 천엽, 다이어트포기, 영등포타임스퀘어, 지하상가, 영등포곱창, 곱창팩토리, 영등포, 영등포곱창, 영등포곱창맛집, 영등포맛집, 곱창맛집, 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팩토리, 영등포맛집추천, 일상, 퇴근, 채팅짤, 팅슈, 소주안주, 술안주, 저녁밥, 곱창, 막창, 대창, 감자튀김, 떡, 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맛집, 영등포맛집, 곱창맛집, 영등포곱창, 곱창팩토리, 영등포밥집, 영등포회식, 곱창팩토리, 영등포구곱창, 영등포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집, 영등포맛집, 영등포역곱창, 영등포동곱창, 서울곱창맛집, 곱창맛집, 영등포맛집, 영등포역맛집, 영등포곱창맛집, 영등포곱창팩토리, 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 곱창팩토리, 영등포곱창맛있는곳, 영등포맛집, 영등포곱창팩토리, 곱창팩토리, 일상, 어버이날, 일상블로그, 스타벅스, 서울대스타벅스,